코성형

코성형은 코만 예쁘게 만들기 보다는 전체적인 얼굴의 균형과 입체감의 조화를 고려하여 수술을 해야합니다.
10여년 경력을 가진 전문의가 풍부한 시술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면 뿐만 아니라 측면도 고려하여 어느 각도에서도 살아있는 얼굴라인을 만들어 줍니다.

들창코

얼굴과 비율맞춤, 조화맞춤으로 컴플렉스까지 해결!

들창코란?

코끝과 입술이 이루는 각도는 90~110도가 정상이다. 그러나 들창코는 이각도가 110도 이상으로 코끝이 들려있고, 정면에서 보는 콧구멍이 지나치게 많이 보인다. 그러므로 코의 길이도 짧아질 수 밖에 없다. 자기연골 이식법을 통해 코끝의 길이를 늘리면서 밑으로 내려 각도를 조정해야 한다.

이진성형외과 코성형 장점

들창코 성형이 필요한 경우

수술방법

코를 아래로 늘리는 수술이 필요합니다. 코를 늘리는 데는 반드시 자가 연골을 이용하여 비중격에 지주를 연결해서 늘이는 수술을 해야 합니다. 수술직후 조금 늘어나고 시간이 지나면서 서서히 내려온다. 단지 아래코 연골에 연골을 올려 주는 것은 일시적인 효과는 있으나 시간이 지나면 다시 들린코가 됩니다. 인공재료를 사용하면 수술 직후엔 큰 문제가 없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돌이킬 수 없는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코라인

일반적으로 코의 윤곽선은 정면에서는 코의 뿌리(눈과 눈사이)에서 시작하는 선이 콧등으로 완만한 곡선을 이루어야 하고, 코끝 부분까지 양쪽이 대칭적으로 바른선을 이루어야 합니다. 그리고 반측면에서는 눈썹에서 코 등으로 부드러운 곡선을 그려야 합니다. 코높이를 결정하는 각도는 코 뿌리 (눈과 눈사이)에서 35도가 알맞으며 콧등보다 코끝은 2mm 정도 올라가면 측면의 모습은 약간의곡선을 그리며 코 끝이 올라가 코가 세련되어 보이는 버선코 형태가 됩니다. 코 끝은 코 기둥으로 45도의 각을 이루고 코 끝과 볼은 정삼각형 형태를 유지하며 코 끝의 높이는 코 높이의 1/3-1/2 정도를 유지하면 아름다운 코의 느낌을 가지게 합니다. 한국인의 이상적인 얼굴비와 각도 밸런스를 고려하여 이상적인 비율과 각도에 맞춰 진행되며 만족스런 수술 결과를 생각합니다.

* 수술 후 출혈,감염,염증 등 일반적으로 발생할 수 있는 합병증은 개인에 따라서 정도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